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7:09
연예

'솔로' 정용화, '어느 멋진 날' MV 티저 공개…역설적 이별송

기사입력 2015.01.16 10:07 / 기사수정 2015.01.16 10:07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어느 멋진 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16일 정용화는 공식 홈페이지에 약 30초 길이의 '어느 멋진 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려한 클럽을 배경으로 아련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다 돌아서는 정용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존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곡을 만들고 싶었다는 정용화의 의도처럼 역설적인 이별송의 느낌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이어갔다. 앞서 공개한 두 가지 버전의 앨범 메인 콘셉트 이미지 역시 상반된 느낌으로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본편의 내용과 분위기, 곡의 느낌을 예상할 수 있는 기존의 티저 영상들과 달리 이번 영상에는 정용화와 상대 여자 배우의 모습을 제외한 정보가 전혀 담기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씨엔블루의 리더에서 솔로 가수로 나서는 정용화는 이번 첫 앨범의 전곡을 작사·작곡하고, 타이틀곡으로 발라드를 내세우는 등 깊은 음악성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용화는 정규 앨범 '어느 멋진 날'의 전곡을 20일 정오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한편 정용화가 속한 씨엔블루는 제29회 골든디스크시상식에서 최다인 4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정용화 ⓒ FNC 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