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5:56
연예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스태프에 귤 선물 '훈훈'

기사입력 2015.01.08 13:37 / 기사수정 2015.01.08 13:39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한지민이 스태프에 귤을 선물하며 팀워크를 다졌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8일 SBS에 따르면 전날 일산제작센터에서는 극 중 서진(현빈 분)의 테마파크 전속 서커스단의 단장 장하나 역의 한지민이 귤박스를 들고서 촬영장에 등장했다. 이어 그녀는 조영광 감독을 포함한 스태프들에게 이를 일일이 나눠주면서 "잘 부탁드립니다"고 말했고, 스태프들은 웃음으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알고보니 한지민은 드라마 또는 영화 등 작품활동을 시작하면 다른 일보다도 스태프들의 이름을 외우며 친해지기 위해 노력해왔고, 이번에는 귤을 나눠주면서 이들을 살갑게 챙겼던 것이다.

사실 대학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그녀는 그동안 장애인을 위한 거리 모금 활동이나 오지마을 봉사활동, 그리고 촬영장에서는 스태프를 향해서도 남모르게 선행을 베풀어 온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 관계자는 "드라마 주연 여배우가 이렇게 스태프들 한명 한명의 이름을 기억하면서 먹을거리를 챙겨주는 모습에 모두들 고마워했다"며 "덕분에 이 추운 겨울에 따뜻함과 훈훈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한지민 ⓒ S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