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7:31
연예

'인기가요' 지디X태양, '굿보이' 새해 첫 1위 주인공

기사입력 2015.01.04 14:36 / 기사수정 2015.01.04 14:36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지디X태양이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지디X태양이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지디X태양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지디X태양이 '굿보이'로 새해 첫 1위를 차지했다.
 
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지디X태양의 '굿보이'가 1위 후보에 올랐다.
 
EXID, 엑소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지디X태양은 '굿보이'로 1위를 차지하며 새해 첫 '인기가요' 1위의 주인공이 됐다.
 
또 지디X태양은 변함없는 저력을 과시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광희와 종현은 "이 트로피를 두 분께 꼭 전달하겠다"며 지디X태양의 1위를 축하했다.
 
지디X태양의 노래 '굿보이'는 지드래곤이 작사, 편곡한 곡으로 중독적인 트랩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이핑크, 이엑스아이디(EXID), 에일리, 비투비(BTOB), 러블리즈, 태진아, 앤씨아, 울랄라세션, 소나무, 홍진영, 포텐(4TEN), 와썹(Wassup), 하이포(HIGH4), 헬로비너스, 조정민, 플래쉬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