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1
연예

'SBS연예대상' 김현정, 코미디 우수상 "김준호 힘내라"

기사입력 2014.12.30 21:59 / 기사수정 2014.12.30 21:59

이희연 기자

'SBS 연예대상' 김현정이을 우수상을 받았다. ⓒ SBS 방송화면 캡처
'SBS 연예대상' 김현정이을 우수상을 받았다. ⓒ SBS 방송화면 캡처


▲ SBS 연예대상

[엑스포츠뉴스=이희연 기자] 'SBS 연예대상' 김현정이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4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막둥이'의 김현정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코미디 부문 우수상 후보에는 '중년의 로망' 강재준, '민폐남녀' 김선정, '막둥이' 김현정, '뿌리 없는 나무' 남호연, '부산특별시' 박영재, '삼대천왕' 장홍제가 올랐다.

쟁쟁한 후보 속에서 김현정, 박영재, 장홍제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무대에 오른 김현정은 "정말 감사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2007년에도 우수상을 받았었다. 상 받고서 고정 다 짤리고 웃찾사 없어지고 힘겨운 시간을 겪었는데 또 상을 타버려서 예감이 안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현정은 SBS와 막둥이팀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김준호 선배님 화이팅해라"라며 김준호를 언급했다.

한편 '2014 SAF'는 SBS가 방송 3사중 최초로 탄생시킨 대규모 방송 페스티벌 축제다. 매년 각기 다른 콘셉트로 방송되던 가요대전 연예대상 연기대상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한 행사다. 20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