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31
연예

'힐링캠프' 이하이, 양현석 폭로 "악뮤 수현만 편애해"

기사입력 2014.12.30 00:26 / 기사수정 2014.12.30 03:03

임수진 기자
'힐링캠프' 이하이가 양현석이 악동뮤지션만 편애한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 SBS 방송화면
'힐링캠프' 이하이가 양현석이 악동뮤지션만 편애한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 SBS 방송화면


▲힐링캠프 이하이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힐링캠프' 이하이가 양현석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다.
 
2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꾸며져 'K팝스타'가 배출한 스타인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악동뮤지션, 버나드박, 샘김, 권진아가 출연했다. 
 
이하이는 "양현석 사장님께 불만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하이는 "제가 YG에 처음 들어갔을 때 17살이었다. 그 때는 저를 예뻐해주셨다"고 말했다.
 
이하이는 "그런데 요즘은 악동뮤지션을 제일 예뻐하신다. 특히 수현이가 애교가 많다. 수현이를 만나면 사장님이 뒷걸음질 치는 정도"라며 "그런데 저한테는 '너 뭐냐?'는 말씀을 하신다"고 폭로했다.
 
이어 이하이는 "요즘 저도 수현이에게 애교를 많이 배웠다. 그래서 애교를 부렸더니 표정이 좋지 않았다"며 "그러니 제가 의기소침해진다. 제가 뭘 하면 저한테는 지적을 하신다"며 양현석을 향한 불만을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