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22
연예

로이킴, 유기견보호소 견사 마련 인증샷 '훈훈'

기사입력 2014.12.29 15:17 / 기사수정 2014.12.29 15:17

정희서 기자
로이킴 ⓒ 로이킴 인스타그램
로이킴 ⓒ 로이킴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에 로이킴의 견사 'HOME'이 완공됐다. 

로이킴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roykimmusic)을 통해 "친구들 보러 갔다 왔어요"라며 포천 애신동산을 방문한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눈으로 인해 차가 올라가기 힘든 입구에서부터 열악한 환경을 고스란히 비춰주는 공사 현장, 그리고 로이킴 앞을 서성이는 강아지까지 애신동산의 현재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로이킴은 지난 11월부터 유기견들이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견사 설립을 후원했으며, 이번 견사 완공으로 유기견들이 혹한에서 벗어나 좀 더 따뜻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 로이킴은 견사 완공에 맞춰 팬들과 함께 애신동산을 방문해 현판을 장식하고 공사 마무리를 도우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유기견 보호에 대해 팬들도 적극적으로 함께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HOME'은 팬들과 함께 만든 유기견 보호소로서, 팬들이 언제든 찾아와 유기견을 위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나갈 계획이다. 
 
로이킴은 지난 19일 윈터송 '잇츠크리스마스데이(It’s Christmas Day)'를 발매한 데 이어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실시한 연말콘서트 '우리의 겨울#2'를 성황리에 마쳤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