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9:57
연예

인순이&마마무, '열린음악회'서 깜짝 콜라보 '무순이 결성'

기사입력 2014.12.28 10:25 / 기사수정 2014.12.28 10:26

조재용 기자
인순이&마마무 ⓒ 마마무 공식 트위터
인순이&마마무 ⓒ 마마무 공식 트위터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선배가수 인순이와 깜짝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예고했다.

28일 마마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국내 최고의 디바 인순이 선배님과 열린음악회 무대를 함께 했습니다. 정말 가슴 벅찬 순간! 저희도 열심히 해서 인순이 선배님과 같이 훌륭한 뮤지션이 되고 싶어요. 선배님 사랑해요. 오늘 열린음악회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인순이와 함께 엄지를 치켜 들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마무 사이에서 강렬한 붉은 색의 드레스를 차려 입은 인순이는 후배 마마무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인순이와 마마무의 만남은 오늘(28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KBS 1TV '열린음악회'를 통해 성사됐다. 

마마무는 '열린음악회'에서 영화 '드림걸스' OST 'One night only' 무대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인순이와 함께 영화 '써니'의 주제곡 'Sunny', 엘비스 프레슬리의 'Proud Mary'를 부른다. 

또한, 인순이와 함께 열린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한 마마무는 '밤이면 밤마다'를 함께 불러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실제 올해 1월 비와 태진아의 신구 콜라보레이션 무대 비진아가 큰 반향을 일으킨 만큼 새로운 신구 콜라보레이션 마마무와 인순이의 '무순이' 탄생 예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마마무와 인순이의 합동무대는 오늘(28일) 오후 6시 KBS 1TV '열린음악회'를 통해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