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8:58
연예

'일리있는 사랑' 한수연, 엘리트 미모 과시 '느낌있네'

기사입력 2014.12.23 15:07

김경민 기자
한수연 ⓒTS엔터테인먼트
한수연 ⓒTS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배우 한수연이 엘리트 미모를 과시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23일 케이블 채널 tvN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에서 엄태웅(장희태)의 첫사랑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수연(유선주)의 촬영 대기 셀프 카메라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한수연은 촬영 대기 중 잠시 차량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화이트 컬러 터틀넥과 고급스러운 남색 트위드 자켓을 매치한 한수연은 극 중 연구원다운 엘리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한 손으로는 꽃받침을 하고 초롱초롱한 눈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는 한수연은 믿기지 않는 꿀피부와 동안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대학 시절 알코올을 소지하고 다닐 정도로 위생에 민감해 ‘멸균공주’라는 독특한 별명을 얻은 한수연은 지난 주 엄태웅과 대학 졸업 후 7년만에 반가운 재회를 나누며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또한, 22일자 방송 분에서는 대학 선배인 엄태웅에게 ‘모바일 피싱’에 대해 열변을 토하는 등 과거 ‘멸균공주’ 답지 않은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결혼 후에 찾아온 여자의 첫 사랑으로 위기를 맞고 이로 인해 더욱 돈독해지는 부부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 채널 tvN을 통해 방영된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