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Hi FC 제공
[엑스포츠뉴스=조희찬 기자] 고양 Hi FC(이하 고양) 홍보마케팅팀 권태우 사원이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코리아 2014'에서 '올해의 스포츠 마케터 대상'을 수상했다.
권태우 사원은 지난 17일 오후 4시 강남구 양재동 AT센터에서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스포츠 산업 및 경영 분야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16인의 평가와 평가위원단 1,000명 설문 조사를 거쳐 '올해의 스포츠 마케터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스포츠마케팅 어워드 코리아 2014'는 국내 최초 스포츠마케팅 분야에 대한 시상이다. 스포츠마케팅 활동 관련 6개 부문과 특별상 등이 진행됐다.
권태우 사원이 수상한 '올해의 스포츠 마케터 대상'은 △미래가치△독창성△성실성△업무이해도△기획력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권태우 사원은 "스포츠 구단에서 일하게 해주고 스포츠 마케터가 되기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고양 Hi FC의 이웅규 단장님과 함께 고생한 사무국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K리그와 고양 Hi FC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대상 수상으로 뜻깊은 한 해를 마무리 하게 된 고양은 내년부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프로축구단의 운영을 위해 후원자와 스폰서를 모집하고 있다.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