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5:19
연예

'MC그리' 김동현, 브랜뉴뮤직 콘서트 무대 등장…첫 자작곡 공개

기사입력 2014.12.07 19:32 / 기사수정 2014.12.07 19:32

정희서 기자
MC그리 ⓒ 브랜뉴뮤직
MC그리 ⓒ 브랜뉴뮤직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MC그리로 공식 무대를 가졌다.

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 '브랜뉴 데이 Vol.6-브랜뉴 이어 2014 (BRANDNEW YEAR 2014)'에 MC 그리가 래퍼 칸토의 '말만해' 무대에 함께 올랐다.

이날 MC 그리는 트로이의 '말만해' 무대에서 서브 래퍼로 등장해 관객의 환호를 자아냈다. 지난 10월 브랜뉴뮤직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MC그리는 한층 성숙한 랩 실력으로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MC그리는 "김동현 아니고 그리입니다. 성과물 없이 브랜뉴뮤직 연습생에 들어와서 과분하다. 선배님들 부끄럽지 않게 앞으로도 열심히 랩하겠다"라며 "제 인생의 첫번째 완성작인 'I'm done'을 보여드리겠다. 렛츠 두잇"이라고 외쳐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MC그리는 샴페인&캔들의 캔들과 함께 작업한 'I'm don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래퍼로서 가능성을 엿보였다.

한편 이번 공연에서는 산이, 버벌진트, 트로이, 팬텀 등 아티스트별 히트곡은 물론,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근 '싱크로퓨전 리나박+브랜뉴뮤직'을 통해 브랜뉴뮤직 아티스트와의 최강 호흡을 자랑했던 박정현, 산이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한여름밤의 꿀'로 올 한해 음원 차트를 휩쓴 레이나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