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힙합 래퍼 로꼬(Loco)가 새 앨범의 재킷 사진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꼬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자신의 새 EP 앨범 ‘로꼬모티브(LOCOMOTIVE)’의 재킷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기를 뿜으며 달리는 트레인 이미지들을 배경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로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로꼬의 눈빛에 시선이 쏠린다.
또 이와 함께 공개된 로꼬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3월 발매해 음원 차트를 강타했던 싱글 앨범에 수록된 ‘감아’, ‘무례하게’를 포함해 ‘자꾸 생각나’, ‘니가 모르게’, ‘손바닥을 보여줘’, ‘인상써’, ’높아’, ‘좋겠어’, ‘적응’까지 9곡이 수록돼 있다.
이 중 타이틀곡은 ‘니가 모르게’(You don’t know)’로 결정됐으며, 이번 앨범에는 박재범을 비롯해 그레이, 크러쉬, 어글리덕, 디제이 웨건, 엘로 등 대세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뮤지션들이 대거 피처링에 나서며 로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로꼬는 25일 정오 AOMG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강렬한 이미지의 팜므파탈 여인을 쫓아 미로같이 복잡한 복도를 헤매는 자신과 박재범의 모습이 담긴 신곡 ‘자꾸 생각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를 알렸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