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23
연예

성유리 안성현 열애 관심 집중…누리꾼 "남자답게 생겼네"

기사입력 2014.11.25 18:52 / 기사수정 2014.11.25 18:52

정희서 기자
성유리 안성현 열애 ⓒ SBS 골프 방송화면
성유리 안성현 열애 ⓒ SBS 골프 방송화면


▲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힐링캠프 주상욱의 발언에 성유리 안성현 열애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졌다.

주상욱은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으니 뿌듯하더라"며 성유리 안성현 열애와 관련해 말문을 열었다.

현재 성유리는 골프선수 안성현과 열애 중으로 주상욱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에 대해 "제발 잘 돼서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앞서 지난 6월 성유리는 골프선수 안성현과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인정한 바 있다.

주상욱이 성유리 안성현 열애를 언급한 가운데 안성현의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안성현은 프로 골퍼답게 인터뷰를 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과시했다. 훈훈한 비주얼도 인상적이다.

안성현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훈훈하다", "남자답게 생겼다", "성유리랑 잘어울릴 듯", "두 분 결혼까지 가세요", "요정을 차지한 남자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6월초 홍콩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의 목격자는 "두 사람이 비행기 안에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며 "성유리와 함께 있던 남자는 골프선수 안성현이었다"고 전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로 화제된 안성현은 건국대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으며,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인 안성현은 올해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다. 현재는 SBS 골프채널 '골프 아카데미'에서 시청자들에게 팁을 전달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