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09
연예

효린·주영 '지워', 오늘(20일) 공개…누리꾼 "자꾸 듣게 돼"

기사입력 2014.11.20 19:36

효린 주영 '지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효린 주영 '지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효린 주영 지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효린·주영이 입을 맞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지워'가 오늘(20일) 정오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의 반응 역시 뜨겁다.

2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효린과 주영의 섹시한 매력이 가득한 JAZZ R&B트랙이다.

씨스타의 'Touch My Body'를 만든 히트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유연한 멜로디를 썼고, 가사에는 아련하면서도 중독적인 이별의 노랫말을 붙였다. 여기에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래퍼 아이언이 특유의 저음랩으로 이미 틀어져버린 남자의 이별을 실감나게 그려냈다.

효린과 주영, 아이언. 3명의 합은 각자의 영역에서 분명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굳이 고음을 쏟아내거나 화려한 기교를 부리지 않고도 덤덤하게 이별의 분위기를 전하는 식이다. 은밀하고 쓸쓸한 화법 속에 풍기는 섹시함의 매력은 더욱 진한 애잔함을 전달한다.

또 뮤직비디오 속 1인2역을 맡은 효린은 차가운 도시여자와 우아하고 섹시한 여자의 이미지를 능숙하게 넘나들었고, 주영은 스타일리쉬한 나쁜 남자 역을 맡아 이별 남녀가 맞는 애증의 관계를 실감나게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효린·주영 '지워'를 접한 누리꾼들은 "효린·주영 '지워', 노래 좋다", "효린·주영 '지워', 자꾸 듣게 되네", "효린·주영 '지워', 믿고 듣는 효린 목소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