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23:31
연예

'왕의 얼굴' 서인국-조윤희 첫 만남, 알고 보니 재회였다

기사입력 2014.11.19 23:05 / 기사수정 2014.11.20 00:56

'왕의 얼굴' 서인국과 조윤희가 서로 끌리는 모습을 보였다. ⓒ KBS 방송화면
'왕의 얼굴' 서인국과 조윤희가 서로 끌리는 모습을 보였다. ⓒ KBS 방송화면


▲ 왕의 얼굴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왕의 얼굴'의 배우 서인국과 조윤희의 첫만남이 재회인 것으로 드러났다.

19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1회에서는 광해군(서인국 분)과 김가희(조윤희)가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광해군은 서고에 든 침입자의 배후를 찾기 위해 나섰다. 침입자들에게서 별 다섯 개가 그려진 표식을 발견한 광해군은 표식의 정체를 찾고자 직접 저잣거리로 향했다. 광해군은 침입자의 표식이 있는 서책이 있을까 싶어서 임영신(윤봉길)을 시켜 알아보던 중 김가희를 보게 됐다.

김가희는 책을 보고 있었다. 광해군은 김가희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다가 정신을 차리고 사람이 많다는 마포나루터로 가려고 했다. 그때 김가희가 광해군을 향해 얼굴을 돌렸다. 김가희 역시 광해군이 그랬던 것처럼 광해군에게 끌리는 모습이었다.

알고 보니 광해군과 김가희는 어린 시절 만난 적이 있었다. 김가희는 아버지를 통해 광해군의 정체를 알고 과거를 떠올렸다. 어린 김가희는 절에서 어린 광해군을 만나 인연을 맺은 적이 있었다. 당시 어린 광해군은 어린 김가희에게 "널 만나러 꼭 다시 오겠다"는 약속을 했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