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36
연예

고명환, 임지은 외조…'소원을 말해봐' 카메오 출연

기사입력 2014.11.17 13:57 / 기사수정 2014.11.17 14:1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개그맨 고명환이 '소원을 말해봐'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고명환은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에 출연하는 아내 임지은을 외조하기 위해 카메오로 등장한다. 임지은과 고명환은 지난 10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극 중 명희(임지은)는 견우(이종수)와 결혼식을 올리는 문제로 티격태격하다가 각자 다른 사람을 찾아보자며 맞선을 보러 나갔다. 고명환은 명희의 맞선남으로 등장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결혼식 후 임지은과 고명환이 전 스태프들에게 식사 대접을 했다. 그 때 고명환이 임지은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흔쾌히 출연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지난 7일 강남의 한 식당에서 진행된 촬영장에 임지은-고명환과 이종수가 한 자리에 모였다. 고명환과 학교 선후배 사이이기도 한 이종수는 반가운 마음을 내비치며 친분을 과시했다.

리허설 때 아무렇지도 않은 듯 임지은에게 느끼한 목소리와 눈빛을 발사하며 “김진상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죠?”라고 말하는 고명환으로 인해 임지은은 터지는 웃음을 참느라 진땀을 빼야 했다.

본 촬영에 들어가자 매끄럽게 대사를 주고받던 임지은은 마지막에 “으이그 누구랑 결혼하게 될지 정말”이라며 애드리브를 날렸고, 이에 고명환은 “쳇, 넌 누구랑 결혼하는지 보자”라고 말해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

2:8 가르마의 고명환은 오늘(17일) 방송되는 '소원을 말해봐' 88회에서 등장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