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16
연예

성유리, 간식차에 행복…정웅인·김성균과 인증샷

기사입력 2014.11.14 09:00 / 기사수정 2014.11.14 09:0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성유리의 팬들이 성유리와 스태프들을 위해 온기 가득한 간식차를 선물했다.

최근 성유리의 팬클럽 '인연'은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 촬영에 한창인 성유리와 70여명의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츄러스와 따뜻한 음료 등이 있는 간식차를 준비한 것.

추운 날씨에 남양주 한 세트장에서 장시간 촬영을 이어가고 있던 스태프들은 성유리의 팬들이 준비한 달콤한 간식 선물에 기쁜 반응을 보이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했다.

성유리 역시 함께 영화를 촬영하고 있던 김성균, 정웅인, 임현성, 신민철 등과 팬들이 선물해 준 간식을 즐겼으며 촉박한 촬영 스케줄에도 찾아와 준 팬들과 일일이 사진 촬영을 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성유리는 "추운 날씨에 먼 길까지 와주셔서 든든한 선물을 전해준 우리 인연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준비해주신 간식 덕분에 스태프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고 앞으로 남은 촬영도 힘을 내어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현재 성유리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안방마님으로 활약 중이며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에 배우 김성균과 함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