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12
연예

니콜 티저, 강렬한 전신 타투 공개…누리꾼 "솔로로 흥하길"

기사입력 2014.11.11 17:18 / 기사수정 2014.11.11 17:18

정희서 기자
니콜 티저 ⓒ B2M엔터테인먼트
니콜 티저 ⓒ B2M엔터테인먼트


▲ 니콜 티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니콜이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11일 정오 니콜과 B2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니콜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기습 공개됐던 두 장의 티저 이미지컷에서 팔다리 등에 마치 암호처럼 새겨져 있던 문신들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니콜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에서 더욱 그 범위가 확장, 전신을 타투로 휘감고 더욱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경음악으로는 니콜의 첫 솔로 앨범의 인트로가 쓰였다.  

니콜의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1차 티저는 본 뮤직비디오 내용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성 티저이다. 이어 14일에 공개될 2차 뮤비 티저 영상에서는 또 다른 니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니콜 티저를 접한 누리꾼은 "니콜 티저 공개 진심으로 잘 되기를 바란다", "니콜 티저, 솔로로 나왔으니 빛 보길","니콜 엉덩이춤은 최고였지", "니콜 티저, 히트 댄스 탄생 예감", "니콜 혼자 무리일 것 같지만 노력하길", "니콜 솔로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니콜은 이번 앨범에는 카라로 활동 당시 히트곡 '미스터' '루팡' '점핑' 등을 만든 작곡팀 스윗튠과 또 한 번 의기투합했다. 

니콜은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동시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선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