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9:54
연예

엔탈,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VOD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4.11.11 12:58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주)위드웹의 N스크린 서비스 '엔탈(ENTAL)'은 지난 10일부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바로보기/다운로드 서비스하고 추첨을 통해 스톤헨지 목걸이와 소이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박중훈과 故최진실이 출연한 이명세 감독의 동명 영화를 24년만에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4년여 연애 끝에 결혼한 영민(조정석 분)과 미영(신민아 분)의 신혼생활을 그렸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사랑하지만, 때론 꼴 보기 싫은' 남녀의 미묘한 심리를 다룬 현실 로맨스로 관객의 공감을 얻어 누적관객수 200만을 돌파했다. 한국 로맨틱코미디가 200만을 돌파한 것은 지난 2012년 개봉한 '내 아내의 모든 것' 이후 처음이다.
 
엔탈은 이번 '나의 사랑 나의 신부' VOD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해당 영화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로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구매한 고객 중 11명의 고객을 추첨을 통해 스톤헨지 목걸이(1명)와 소이캔들(10명)을 제공한다.

한편, (주)위드웹에서 서비스하는 N스크린 엔탈은 초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여 영화관 못지 않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바로보기'뿐 아니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영화를 영구 소장할 수 있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