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02
연예

하이수현 이하이, 신곡 '나는 달라' 발매…"목소리 최고"

기사입력 2014.11.11 11:39 / 기사수정 2014.11.11 11:39

조재용 기자
하이수현 이하이 '나는 달라' ⓒ 이하이 인스타그램
하이수현 이하이 '나는 달라' ⓒ 이하이 인스타그램


▲ 하이수현 '나는 달라' 이하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YG 뉴 유닛 하이수현 '나는 달라' 이하이가 셀프 홍보에 나섰다. 

11일 이하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달라. 우린 달라. 하이수현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밝은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하이의 하얀 피부와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나는 달라'는 11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몽키3, 다음, 네이버, 소리바다 등 총 9개 차트 정상을 올킬하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나는 달라'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위너의 '공허해' 등을 작곡한 YG 전속 프로듀서 P.K와 태양의 '눈, 코, 입' 등에 참여한 Rebecca Johnson이 작곡을 이하이의 '1, 2, 3, 4'를 작사한 마스터 우와 '나는 달라' 피처링에 참여한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에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중독성 최고", "하이수현 '나는 달라', 이하이랑 이수현 목소리 잘 어울려", "하이수현 '나는 달라', 바비는 파트 정말 짧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