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17
연예

강소라 측 "'미생' 공약이행, 치맥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4.11.07 11:13 / 기사수정 2014.11.07 11:27

김승현 기자
강소라 ⓒ 엑스포츠뉴스 DB
강소라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강소라가 tvN 금토드라마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7일 강소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강소라가 시청률 공약 이행을 위해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의 한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킨과 맥주를 즐긴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소라는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직장인 20여명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앞서 강소라는 시청률 3% 달성시 "한 회사를 선택해 가을날 치킨과 맥주를 쏘겠습니다. 제발 쏘게 해주세요"라며 간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생'은 현재 시청률 4%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강소라는 그녀의 바람대로 실천에 응하게 됐다.

강소라는 다른 대기업을 다니다 종합무역상사로 입사해 출중한 업무능력으로 실무에 조기투입하게 되는 신입사원 안영이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당당하면서도 사려 깊은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뭇 질시하는 선배들과의 관계 장벽에 부딪히며 사회 생활에 난항을 겪고 있는 중이다.

한편 '미생'은 명실상부 최고의 만화 작가인 윤태호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웹툰 '미생'은 사회 초년병의 눈으로 직장인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 '샐러리맨의 교과서'라는 애칭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오늘 우리의 회사원들의 눈물 겨운 우정 이야기를 다룬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