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37
연예

'미생' 김대명, 전국 김대리 150명과 영화 관람

기사입력 2014.11.07 10:47 / 기사수정 2014.11.07 10:50

김승현 기자
'미생' 김대명 ⓒ 프레인TPC
'미생' 김대명 ⓒ 프레인TPC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미생'의 김대리 배우 김대명이 전국의 '김대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7일 프레인TPC에 따르면 김대명은 전날 서울 용산CGV에서 tvN 금토드라마 '미생'의 시청률 3% 돌파 기념 공약이행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치며 전국의 '미생(未生)'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미생'의 방영에 앞서 “시청률 3% 달성 시 전국의 김대리 50분과 함께 영화관람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던 김대명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조금이나마 더 보답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벤트 규모를 확장,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50여 명의 시청자들과 함께 영화 '레드카펫'을 관람했다.

현장에는 최초 당첨 대상이었던 김대리는 물론이고 대리 직급자, 일반 사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각양각색의 당첨자들이 자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기에 극 중 설정처럼 실제 오과장과 김대리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광경도 목격돼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김대명은 이 날 극 중 캐릭터가 살아있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대명은 영화 관람에 앞서 자신의 공약에 참여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150여 명의 김대리들에게 "공약이 실천됐으면 좋겠다는 기대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여러분을 만나게 될 지는 몰랐다. 평일에 이렇게 와 주시는 게 쉽지 않은데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미생'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오과장님(이성민 분), 장그래(임시완)를 비롯한 모든 출연진들 사랑해 주시기 바란다"며 동료 배우들을 향한 살뜰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김대명은 이벤트에 동참해준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그는 전국의 김대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 취지에 착안,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오피스 방한 용품과 극 중 '사무실의 전투화'라는 의미를 가진 실내화를 준비하는 등 센스 넘치는 선물을 준비했다.

명함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 선물 증정식에서는 여러 직장의 '김대리'가 호명되어 이색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김대명은 셀카 촬영, 허그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선사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 김대명은 객석에 자리한 김대리들과 한 데 모여 사진을 남기는 것으로 '역대 최다 김대리 모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한편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