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9
연예

'해피투게더' 유상무, 옛 여친 김지민 언급..누리꾼 "쿨"

기사입력 2014.11.07 01:14 / 기사수정 2014.11.07 01:14

고광일 기자
'해피투게더' 유상무가 오랜만에 김지민의 이름을 불렀다. ⓒ KBS 방송화면
'해피투게더' 유상무가 오랜만에 김지민의 이름을 불렀다. ⓒ KBS 방송화면



▲ 해피투게더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 유상무가 전 여자친구 김지민을 언급해 누리꾼의 화제를 모았다.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데프콘, 김종민, 장동민, 유상무, 파비앙, 줄리안이 출연해 '미운정 고운정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절친으로 출연한 게스트들은 우정 테스트를 위해 같은 질문을 받고 동시에 대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상무와 장동민에게는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과 관련된 질문이 주어졌다.

두 여자 연예인 중 한 명을 고르는 방식이었다. 유상무와 장동민은 수애와 손예진, 수지와 윤아, 혜리와 나나 등을 두고 행복한 선택을 하게 됐다. 

그런데 마지막 여자 연예인으로 김지민과 신보라가 언급됐다. 유상무는 전 여자친구인 김지민의 이름을 큰 소리로 외쳤다. 유상무는 "오랜만에 불러 본다. 오랜만에 부르니 기분이 좋아졌다"며 김지민과의 연애시절이 떠올랐는지 아련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유상무의 김지민 언급을 접한 누리꾼은 "유상무 진짜 쿨하게 불러서 현웃 터졌다", "유상무 김지민 같이 나오는 방송 보고싶다", "유상무 김지민 같은 자리에 서면 어떤 표정 지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