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0:24
연예

'라이어게임' 김소은, 100% 순수 소녀의 성장기

기사입력 2014.10.21 07:44 / 기사수정 2014.10.21 07:46

김승현 기자
'라이어게임' 김소은 ⓒ tvN 방송화면
'라이어게임' 김소은 ⓒ tvN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김소은이 순진한 빚쟁이 휴학생 남다정의 고군분투를 리얼하게 그려냈다.

20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김소은은 자신이 도와준 할머니에 의해 5억원이 들어있는 돈 가방을 가지게 되고 이 후 얼떨결에 큰 상금이 걸린 '라이어 게임'에 13번째 참가자로 참여하게 되는 남다정 캐릭터를 연기했다.

5억이라는 큰 돈을 얻게 된 남다정은 돈의 주인을 찾아줘야 할지 말지 내적 갈등을 겪으며 힘들어하기도 하고 결국 그 돈 때문에 자신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이라는 것을 당하며 눈물까지 흘리는 등 순진하고 착한 남다정의 안타까운 모습을 그려냈다.

하지만 김소은이 연기하는 남다정은 그저 상처받고 울기만 하는 착하기 만한 캐릭터는 아니었다. 아버지의 빚 때문에 매일같이 찾아오는 사채업자 조달구(조재윤)에게 억척스럽게 대드는가 하면 '라이어 게임'에서 조작되어 방송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게임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말하기도 하는 등 착하지만 당당함을 갖춘 김소은표 순수 소녀를 만들어내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었다.

김소은은 착하지만 민폐라는 말을 들었던 원작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르게 착하지만 할말은 하는 당찬 여주인공을 연기하며 남다정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선사하고 있다.

그간 전작 '마의', '방과 후 복불복'을 비롯 드라마 '꽃보다 남자', '바람 불어 좋은 날', '천 번의 입맞춤' 등을 통해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소은은 이번 작품을 통해 민폐 없는 착한 캐릭터 남다정의 고군 분투기와 성장을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소은이 '라이어 게임' 속에선 순수한 남다정으로 전혀 다른 캐릭터를 보여주며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사람이 사람을 믿는 것이 죄인지 묻는 순도 100%의 순수 소녀 남다정의 성장기와 캐릭터의 맞춤옷을 입은 듯한 김소은의 리얼한 연기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라이어 게임'은 21일 오후 11시에 2화가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