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2
연예

타블로, 에픽하이 'born hater' 촬영장 셀카 '개성만점'

기사입력 2014.10.19 19:49 / 기사수정 2014.10.19 19:49

정희서 기자
타블로 에픽하이 'born hater' ⓒ 타블로 인스타그램
타블로 에픽하이 'born hater' ⓒ 타블로 인스타그램


▲ 에픽하이 born hater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힙합그룹 에픽하이 타블로가 8집 수록곡 '본 헤이터(born hater)'의 뮤직 비디오 촬영 기념 셀카를 공개했다.

타블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ORNHATER BACKSTAG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래퍼 빈지노, 버벌진트와 B.I, 위너 송민호, 바비 등과 셀카를 찍고 있는 타블로의 모습이 담겼다. 개성 넘치는 코믹한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18일 오후 9시 선공개된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코믹함 속 솔직한 돌직구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헤이터' 뮤직비디오는 세로로 촬영, 편집한 파격적인 시도와 에픽하이를 비롯해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위너의 송민호까지 현재 힙합신의 대세로 일컬어지는 개성강한 래퍼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이번 곡이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곡인 만큼 타블로는 직설적이면서도 특유의 문학적인 가사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미쓰라 역시 특유의 라임이 돋보이는 가사로 헤이러들에게 자신감 넘치는 일침을 가했다.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선공개에 이어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0시 온라인을 통해, 22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한다.

이와 함께 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