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49
연예

'믹스앤매치' 송윤형·구준회·정진형, 콜라보 매치 탈락 후보

기사입력 2014.10.16 23:49 / 기사수정 2014.10.16 23:49

대중문화부 기자
'믹스앤매치' 콜라보레이션 매치 탈락 후보가 결정됐다. ⓒ Mnet 방송화면
'믹스앤매치' 콜라보레이션 매치 탈락 후보가 결정됐다. ⓒ Mnet 방송화면


▲ 믹스앤매치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믹스앤매치' 구준회, 송윤형, 정진형이 콜라보레이션 탈락자 후보가 됐다.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믹스앤매치' 6회에서는 이하이, 장한나, 악동뮤지션 이수현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김진환 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은 듀스 '나를 돌아봐'로 극찬을 받으며 489점으로 댄스 매치 1등을 차지했다. 

2등은 서태지와 아이들&2NE1의 '컴백홈'을 선보인 바비 팀(바비, 구준회, 정찬우), 3등은 박진영의 '허니'로 댄스 무대를 꾸민 비아이 팀(비아이, 양홍석,김동혁)이었다.

이어 콜라보레이션 매치 최종 결과가 발표됐다. 1등은 비아이 팀이었다. 2등은 바비 팀, 3등은 김진환 팀으로 송윤형과 정진형이 콜라보레이션 매치 탈락 후보가 됐다.

2위를 차지한 바비 팀에선 정찬우가 합격했고, 원년 멤버 구준회가 탈락 후보가 됐다. 타블로는 "정찬우는 짧은 시간 안에 굉장한 발전을 보여주고 있다"며 정찬우를 택한 이유를 밝혔다.

결과에 바비는 이 상황을 안타까워하면서도 "찬우가 이겼는데 기쁨보다 미안함이 더 크다는 게 속상하다. 준회를 이길 수 있을만한 그런 끼가 보였다. 인정해야 될 부분인 것 같다"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