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2:22
연예

개코 '화장지웠어', 누리꾼 "흥해라"

기사입력 2014.10.16 20:34 / 기사수정 2014.10.16 20:34

한인구 기자
개코 ⓒ 아메바컬쳐
개코 ⓒ 아메바컬쳐


▲ 개코 '화장지웠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솔로 앨범을 발표한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의 '화장지웠어'가 관심을 끌고 있다.

개코는 16일 정오 첫 솔로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를 발매했다. 특히 현재 타이틀곡 '화장 지웠어'는 멜론, 지니, 올레 등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 중이며 그 외 다수의 수록곡도 상위권에 안착한 상황이다.

이어 개코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앨범이 참여해주신 모든 아티스트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개코가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한 '화장 지웠어'는 열정이 식은 밀당 남녀의 이야기로 애매한 관계의 남녀 사이를 그린 곡이고, 작사, 작곡과 편곡을 혼자 진행한 ‘장미꽃’은 사랑하는 한 여인에게 바치는 다소 어두운 느낌의 세레나데로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에 핫펠트, 자이언티, 그리고 양동근 등이 출연했다.

누리꾼들은 개코 '화장지웠어'에 대해 "정말 좋다" "역시 개코" "개코 '화장지웠어' 흥해라" 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개코는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첫 콜라보레이션 전시 '레딘그레이 – 더 웨이브' (REDINGRAY – THE WAVE)를 개최한다. 전시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열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