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5:05
연예

[쥬크박스] 레드벨벳, '상큼발랄 소녀들'의 대반란…'Be Natural'

기사입력 2014.10.13 11:53 / 기사수정 2014.10.13 11:53

조재용 기자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Be Natural' 음원이 공개됐다.

레드벨벳은 13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 Natural'의 음원을 공개해 매혹적인 색깔로 올 가을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Be Natural'은 심플한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모던 재즈의 구성을 가진 네오 소울(Neo Soul) 장르의 곡으로 S.E.S.의 히트곡을 레드벨벳의 색깔로 새롭게 불렀으며,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 태용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 곡은 멤버 슬기와 아이린이 데뷔 전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레드벨벳의 색깔로 업그레이드, 한층 감각적이고 세련된 퍼포먼로 레드벨벳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나와 같은 세상과 나를 닮은 눈빛과' '수필 같은 넉넉한 말들' '따뜻하게 들려주는 목소리' '또 다른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는 오직 한사람' 이라는 후렴구를 레드벨벳만의 매혹적인 목소리로 소화한 점이 인상적이다.

레드벨벳은 음원공개에 앞서 9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Be Natural' 무대를 선사했다.

레드벨벳은 데뷔곡 '행복(Happiness)'를 통해 보여준 상큼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성숙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성스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다이나믹한 의자 퍼포먼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음원 공개에 함께 본격적인 가을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