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5:06
연예

레드벨벳, 13일 두 번째 싱글 발매…누리꾼 "흥해라"

기사입력 2014.10.07 14:26

한인구 기자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Be Natural'로 활동을 펼칠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드러냈다.

SM 측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오는 13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 Natural'을 공개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레드벨벳은 지난 8월 '행복(Happiness)'으로 데뷔해 컬러풀하고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으며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한 데 이어, 이번에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성숙하고 매혹적인 무대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레드벨벳의 반전 매력에 가요계가 또 한번 매료될 것으로 보인다.

'Be Natural'은 S.E.S.의 히트곡을 새롭게 부른 곡으로, 멤버 슬기와 아이린이 데뷔 전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레드벨벳의 색깔로 업그레이드, 한층 감각적이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만큼 레드벨벳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누리꾼들은 레드벨벳의 복귀 소식에 트위터를 통해 "우와. 드디어 컴백하는군요"(아이디 RV*****), "레드벨벳 흥해라"(uo***)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