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 해당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속사정쌀롱'의 첫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6일 JTBC 페이스북에는 "'속사정쌀롱' 첫번째 티저 공개! 윤종신, 신해철, 진중권, 장동민 그리고 강남! 이 어마무시한 주인장들과 함께 '속사정쌀롱'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가수 신해철은 "욕 많이 먹으면 오래 산다는데 저는 이미 영생의 길로…"라고 털어놨고, 가수 윤종신은 "나 양아치야, 왜? 왜?"라고 웃으며 말한다.
동양대학교 교수 진중권은 "네티즌들이 하는 걸 보면 꼭지가 돈다"고 말했고, 개그맨 장동민의 욕 구사 장면 또한 담겨 있다.
제작진은 신해철,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에게 각각 '전직 마왕에서 그냥 아저씨', '조인성, 정우성, 진중권 닮은꼴', '섹시멸치, 루비 아빠, 윤종신 닮은꼴', '욕이 제일 쉬웠어요'라는 문구를 붙여 캐릭터를 설명했다.
인간 심리 토크쇼를 표방하는 '속사정 쌀롱'은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인간의 다양한 심리를 실험을 통해 확인하고, 또 이야기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화려한 언변과 독설이 장기인 진중권과 마왕 신해철, 깐족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윤종신, 버럭 개그의 장동민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M.I.B 강남이 '견습 MC'로 합류했다.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