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15
연예

'더 지니어스3' 이종범, 강용석에 "김구라처럼 쥐락펴락"

기사입력 1970.01.01 09:00 / 기사수정 2014.10.01 23:33

'더 지니어스3'의 이종범이 김구라를 언급했다. ⓒ tvN 방송화면
'더 지니어스3'의 이종범이 김구라를 언급했다. ⓒ tvN 방송화면


▲ '더 지니어스3'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더 지니어스3' 웹툰작가 이종범이 강용석 변호사와 방송인 김구라를 비교했다.

1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더 지니어스3)에서는 이종범이 강용석에게 돌직구를 날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종범은 심리학을 전공했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강용석 변호사님은 김구라 씨처럼 쥐락펴락 하지 않을까"라고 '더 지니어스' 시즌1 출연자 김구라를 언급했다.

이에 강용석은 "더 지니어스3'는 배신, 음모 이런 거보다는 협력, 상생으로 가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고, 이종범은 "진심인 거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13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매주 숨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반전의 리얼리티 쇼다.

이번 시즌 3에는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이 참여해 매주 1명의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생존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