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0:02
연예

'내 생애 봄날' 수영, 이준혁에 이별 선언 "나를 위해 살겠다"

기사입력 2014.09.25 23:29 / 기사수정 2014.09.25 23:29

'내 생애 봄날'의 수영이 이준혁의 청혼을 거절했다. ⓒ MBC 방송화면
'내 생애 봄날'의 수영이 이준혁의 청혼을 거절했다. ⓒ MBC 방송화면


▲ 내 생애 봄날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내 생애 봄날' 수영이 이준혁에게 결혼 중단을 선언했다.

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6회에서는 이봄이(수영 분)가 강동욱(이준혁)의 프러포즈를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봄이는 결혼을 재촉하는 강동욱에게 혼란스러움을 드러냈고, 강동욱은 "형 고백 받고부터? 아니면 형 처음 봤을 때부터?"라며 발끈했다.

이봄이는 "왜 자꾸 형님 탓을 해. 오빠 때문이야. 요즘 들어 이렇게 이상하게 구는 모습 나 낯설고 불편해"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봄이는 "두 가족이 한 가족이 되는 거잖아. 근데 오빠 어머님도 결혼 반대하시고 우리 엄마는 죄인처럼 빌고 다니셔. 게다가 형님은 마주치지도 못하게 하고, 조카들 만나려면 무슨 허락을 받아야 되고, 나 이 결혼을 왜 해야 하는 건지, 결혼을 정말 해야 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라며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또 이봄이는 "후회 많이 했어. 내가 내린 결정이지만 내가 원했던 결정은 아니었거든. 나 앞으로는 누구를 위해서도 아닌 나를 위해서 내가 원하는 대로 살래"라고 선언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