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25
연예

김희철, 성민·김사은 열애 언급 "미안하다고 사과하며 눈물을…"

기사입력 2014.09.25 10:04 / 기사수정 2014.09.25 11:34

성민 김희철 ⓒ 엑스포츠뉴스DB
성민 김희철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멤버 성민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희철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조용하고 사고 한 번 없던 성민이가 오늘 유독 바빴답니다"라며 성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어 김희철은 "내가 늘상 이야기하는 것이 있다. '성민이는 꽃으로도 때려선 안 돼'. 맞다, 우리 성민이는 꽃, 내 얼굴(꽃이죠. 암요)로도 때리면 안 된다. 내가 이번 활동하며 너무 오버하는 건지는 몰라도. 우리 멤버들은 다 힘들지만 즐겁게 서로 기대어 컸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라고 얘기했다.

또 김희철은 "그러니 다 같이 손 잡고 오빠, 동생, 언니, 누나처럼 오손도손 오래오래 지내자. 오그라드는 얘기 제일 싫어하는 나인데 우리 성민이가, 그 어느 곳에서도 운 적 없는 성민이가 '형, 죄송해요. 팬들에게도, 멤버들에게도' 하는데 내가 다 속상해서 이런다"라며 열애설 보도 이후 성민의 반응을 전했다.

김희철은 끝으로 "사랑한다. 비록 하트도 제대로 못 만드는 김희철 이지만"이라고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지난 24일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김사은의 소속사 골든에이트미디어는 두 사람이 최근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성민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달 29일 정규 7집 'MAMACITA'를 발표하고 활동하고 있다.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 '칼라풀'로 데뷔한 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