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07
연예

god 김태우 붕어빵 딸, 팬 선물 들고 깜찍 표정 '앙증'

기사입력 2014.09.22 16:28 / 기사수정 2014.09.22 16:34

정희서 기자
god 김태우 딸 지율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god 김태우 딸 지율 ⓒ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SBS 육아 프로그램 '오마이베이비'에 합류한 가수 김태우의 딸이 공개됐다.

김태우의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에서 김태우의 딸인 지율(14개월)은 노란색 오리 인형을 들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인형은 콘서트에 방문한 팬들이 준 선물로, 지율은 마치 팬들의 사랑에 대신 보답이라도 하듯 하루 종일 끌어안고 다녔다고 한다.

이날은 지난 8월에 있었던 god의 광주 콘서트 날이었다. 첫 지방 콘서트인 만큼 1만여 관객이 콘서트장을 찾아와 하늘색 물결을 만들었다. 감격적인 날 지율이도 가족들과 함께 공연장을 찾았으며,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먼 길을 달려와서도 모두에게 방긋방긋 웃어주어 모두의 귀여움을 독차지하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오마이베이비' 방송을 통해 김태우는 자신을 똑 닮은 사진 속 둘째 딸 지율, 그리고 첫째 딸 소율(29개월)과 함께하는 파란만장한 육아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제껏 두 딸을 공개하지 않았던 김태우의 '오마이베이비'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가수가 아닌 아빠로서의 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란 기대에 가득 차있다.

아이돌 그룹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아빠'가 된 그의 이번 방송 출연으로 이제까지 그가 보여준 가수의 이미지를 벗어나 한층 친근하고 인간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김태우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보이스 투 보이스' 콘서트 무대에 올라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으며, 오마이베이비 첫방송은 10월 4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