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03
연예

한예슬,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소속사 측 "모든 지원 다하겠다"

기사입력 2014.09.17 11:48 / 기사수정 2014.09.17 11:52

한예슬 ⓒ 키이스트
한예슬 ⓒ 키이스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한예슬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키이스트 측은 "한예슬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다재다능한 매력에 스타성까지 겸비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한예슬과 한 식구가 돼 기쁘고 기대가 크다. 키이스트가 지니고 있는 강점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배우 한예슬의 폭넓은 작품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한 한예슬은 2003년 시트콤 '논스톱4'를 시작으로 드라마 '구미호 외전', '그 여름의 태풍', '환상의 커플', '타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티끌모아 로맨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는 엉뚱한 안나조와 기억상실증에 걸린 나상실 역을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로부터 기억에 남을 명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외에도 '섹션TV 연예통신', '생방송 SBS 인기가요' 등 MC로 솔직하면서도 다양한 매력과 재능을 발산하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패션 디렉터로도 활동해 눈길을 모았으며, 공개되는 일상 모습마다 남다른 패션감각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한예슬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배용준, 김현중, 김수현, 임수정, 주지훈, 정려원, 홍수현, 소이현, 박서준, 이현우, 박수진 등이 소속돼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