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7:18
연예

'1박2일' 쩔친특집 현장사진, 조인성부터 로이킴까지 '화려'

기사입력 2014.09.17 09:18 / 기사수정 2014.09.17 09:20

1박2일 ⓒ 1박2일 공식 페이스북
1박2일 ⓒ 1박2일 공식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쩔친특집(쩔어있는 친구들 특집)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1박2일'에서는 '절친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1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초특급 게스트들의 스틸이 선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쩔친 특집'의 초특급 게스트들은 다름아닌 멤버들의 '쩔어(?)있는 친구'들의 모임이다. 조인성-김제동-천명훈-김기방-미노-로이킴을 포함해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시크릿 쩔친'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누가 누구의 쩔친으로 참가하게 됐는지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훤칠한 키와 황금비율로 보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레 미소가 지어지는 대한민국 대표 미남배우 조인성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조각미남 포스'를 풍겨내 눈길을 사로잡는. 옆에 있는 감초연기의 달인 김기방 역시 약간의 어색함과 설렘을 안고 누군가와 얘기를 나누고 있어 이들의 훈훈한 분위기가 전해지는 듯 하다.

또한 편안한 차림의 로이킴은 그 누구보다 환한 미소로 밝게 웃고 있는가 하면 김제동, 천명훈, 미노는 촬영장을 자연스럽게 누비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과연 조인성-김제동-천명훈-김기방-미노-로이킴 등 쩔친으로 모인 초특급 게스트들은 '1박 2일'을 무사히 보낼 수 있었을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들의 이야기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1박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