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9:28
연예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예성 언급..누리꾼 "보고파"

기사입력 2014.09.13 21:01 / 기사수정 2014.09.13 21:01

임수연 기자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 MBC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방송화면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 MBC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방송화면


▲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음악중심' 슈퍼주니어의 예성 언급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군 복무 중인 예성을 호명해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마마시타'를 열창했고, 이날 함께 1위에 오른 씨스타 'I Swear'와 위너 '공허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슈퍼주니어가 1위 수상자로 호명되자 은혁은 "이렇게 또 좋은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우리 팬클럽 엘프 여러분께 가장 먼저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 은혁은 "TV로 보고 있을 우리 멤버 예성이 형에게 이 상을 전해주고 싶다"라고 덧붙였고, 이특은 스태프들과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음악중심' 슈퍼주니어의 예성 언급에 누리꾼들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현재 군복무 중인 예성에게도 축하의 말을 건넸다.

슈퍼주니어 예성 언급에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슈퍼주니어, 예성도 함께 했으면 좋았을걸","음악중심 슈퍼주니어 예성도 보고 싶네","음악중심 슈퍼주니어, 다음번엔 예성도 꼭 함께"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