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40
연예

'도수코' 장윤주 과거 화보 화제 '과감한 노출에 깜짝'

기사입력 2014.09.13 20:16 / 기사수정 2014.09.13 20:16

임수연 기자
도수코 장윤주의 과거 화보가 눈길을 끈다. ⓒ 퍼스트룩 제공
도수코 장윤주의 과거 화보가 눈길을 끈다. ⓒ 퍼스트룩 제공


▲ 도수코 장윤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도수코 장윤주의 과거 화보가 화제로 떠올랐다.

장윤주는 지난달 14일 '퍼스트룩'을 통해 '갓 블레스 유(GOD BLESS YOU)'라는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화이트 실크 셔츠와 백리스 블랙 롱 드레스, 와이드 팬츠 등 섹시한 S라인을 드러낸 매력적인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윤주는 국내 톱 모델 답게 실험적인 의상들을 착용하고도 파격적인 포즈 과감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13일 온스타일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심사중인 장윤주의 사진을 공개했다.

도수코 장윤주는 민트 컬러의 롱 드레스를 입고 도전자들을 심사하는 모습이다. 심플하고 단아한 라인의 드레스지만 가슴 부분에 파격적인 커팅이 있다.

도수코 장윤주는 다섯해째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의 MC를 맡아 도전자들의 멘토와 심사를 맡고 있다. 모델 선배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모델이 갖춰야 할 외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본 소양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안방마님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장윤주의 파격 드레스에 누리꾼들은 1인자 다운 톱모델의 위엄에 극찬을 보냈다. 특히 장윤주는 가슴골이 보이는 글래머한 몸매로 매력을 뽐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