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45
연예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 김종서, '일어나' 무대…관객도 즐겼다

기사입력 2014.09.09 19:28 / 기사수정 2014.09.09 19:28

대중문화부 기자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 김종서가 '일어나'로 무대를 선보였다. ⓒ MBC 방송화면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 김종서가 '일어나'로 무대를 선보였다. ⓒ MBC 방송화면


▲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 김종서가 '일어나'로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9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에서는 시나위, 김종서, 박기영, 플라이투더스카이, 더원, 효린, 윤민수 등 7명의 가수가 출연, MBC 상암동 신사옥 앞 광장 특설무대에서 경연이 진행됐다.

이날 김종서는 故 김광석의 '일어나'로 2라운드 무대를 꾸몄다. 김종서는 록 스피릿 충만한 보이스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김종서의 신나는 무대에 청중 평가단은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무대를 즐겼다.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들도 모두 기립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노래 후 김종서는 "관객들이 계속 안 일어나면 어떻게 하려고 생각했냐"는 스튜디오 MC 조세호의 질문에 "그건 생각 안 해봤다"며 "뒷부분에 '일어나'가 너무 많이 나온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 1라운드는 자신의 히트곡으로 진행되고 1라운드 투표 결과로 2라운드 순서를 정한다. 그리고 2라운드 투표 결과로 우승이 정해진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