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4:30
연예

김희애 "물광은 포기 못해"…누리꾼 "꿀피부"

기사입력 2014.09.07 16:16 / 기사수정 2014.09.07 16:16

대중문화부 기자

'섹션TV' 김희애가 물광은 포기하지 못하겠다고 밝혔다. ⓒ MBC 방송화면
'섹션TV' 김희애가 물광은 포기하지 못하겠다고 밝혔다. ⓒ MBC 방송화면


▲ 김희애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배우 김희애가 물광만큼은 포기하지 못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스타ting' 코너에서는 중국으로 간 김희애와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김희애는 "브랜드 행사 레드카펫을 위해 포즈를 준비했냐"는 리포터 박슬기의 질문에 "늘 하던대로. 경험이 있으니까"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희애는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는 비결에 대해서 "배우는 역할에 적절한 옷을 입었을 때 예쁘게 보이는 것 같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이에 박슬기가 "옷걸이가 좋은 것 같다"고 칭찬하자 김희애는 "아주 나쁘진 않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김희애는 "스타일 다 버려도 이건 포기 못하는 게 무엇이냐"는 질문에 "물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애는 "피부는 깨끗한 게 좋잖아요"라고 덧붙였다.

김희애의 발언에 누리꾼들은 "김희애, 역시 꿀피부", "김희애의 물광은 '밀회'의 베스트 장면", "김희애, 어서 컴백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