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01
연예

조정석♥신민아 "결혼하면 행복 할 줄 알았지?"…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4.09.05 09:39 / 기사수정 2014.09.05 09:41

박지윤 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메인 포스터 2종 ⓒ씨네그루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메인 포스터 2종 ⓒ씨네그루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5일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배급사 씨네그루가 조정석과 신민아의 아름다운 비주얼부터 조연 감초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각기 다른 컨셉과 배우들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모은다. 먼저 조정석과 신민아의 드레스와 턱시도로 시선을 모으는 단체 포스터에는 라미란, 배성우, 이시언, 서강준의 비주얼이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행복해 보이는 커플 뒤 조연 배우들은 부러워하는 표정, 질투하는 표정, 안쓰러워 하는 표정 등 속내를 짐작하기 어려운 얼굴로 둘을 바라보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에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어지는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조정석과 신민아의 눈부신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핑크색 셔츠의 커플룩을 입고 상큼한 매력을 더해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1990년 이명세 감독의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당시 박중훈, 최진실이 신혼부부의 풋풋한 일상을 연기하며 공감대를 자아냈다.

2014년 재탄생한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4년의 연애 끝에 결혼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를 통해 결혼, 그 이상의 속 깊은 이야기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