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34
연예

'코빅' 복귀 양세형, 롤 캐릭터 분장 예고…게임 폐인 변신

기사입력 2014.08.31 14:29

'코미디빅리그' 양세형 ⓒ tvN
'코미디빅리그' 양세형 ⓒ tvN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에 범상치 않은 새 코너가 등장한다. 사이버 세상의 트렌드를 읽는 빠른 눈과 독특한 분장개그로 사랑 받았던 '게임폐인'의 아성에 도전하는 '게임 특목고'가 그 주인공이다.

31일 방송되는 '코미디빅리그'에서 첫 방송될 '게임 특목고'는 김기욱, 양세형, 이상준, 홍동명 네 명의 개그맨이 오로지 게임만이 인생의 목표인 게임 특수목적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치는 콩트다.

학생들을 최고의 게임 폐인으로 육성하는 교사 김기욱이 새로 전학 온 학생 홍동명에게 기존 학생들을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를 그린다.

특히 세계적인 인기 온라인 게임 캐릭터를 패러디한 양세형과 이상준은 독특한 분장으로 첫 등장부터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10대부터 중년까지,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은 양세형과 이상준의 캐릭터는 게임 속 인물의 대사와 달리는 모습, 공격기술까지 그대로 흉내 내며 객석을 뒤집어놓는다.

'코미디빅리그' 제작진은 "온라인 게임에 익숙한 시청자들을 더 크게 호응할 수 있는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 있고, 게임을 잘 몰라도 참신하게 느껴지는 개그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공부도 운동도 필요 없이 오직 최고의 게임폐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 밖 세상과 소통할 줄 몰랐던 '게임 폐인' 속 루저들의 모습과 닮아 있다.

'게임 특목고' 팀은 게임 캐릭터와 자신을 동일시하는 게임 특목고 속 인물들은 절묘하게 사회를 풍자하며, 여기에 분장개그까지 더해 신선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개그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코미디빅리그'는 31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