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34
연예

'진짜 사나이' 화생방 훈련 여군 특집 예고…누리꾼 "무조건 본방사수"

기사입력 2014.08.31 14:04 / 기사수정 2014.08.31 14:04

류진영 기자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 ⓒ MBC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 ⓒ MBC


▲ '진짜 사나이' 화생방 훈련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짜 사나이' 화생방 훈련에서 여자 연예인들이 눈물콧물을 쏟았다.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화생방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 화생방 훈련이 시작되자 멤버들은 몸서리치며 괴로워했다. 시간이 얼마 흐르지 않아 멤버들은 화생방 훈련실을 탈출하려고 했고, 분대장은 이들을 막아 멤버들과 몸싸움을 벌인다.

지나는 "제발 살려주세요! 나가게 해주세요!"라며 교관을 붙들고 대성통곡했고, 혜리와 맹승지는 '근육맨 분대장'과 몸싸움까지 벌였다. 반면 홍은희와 김소연은 '악바리 정신'으로 화생방 훈련을 버텨냈다고 전해진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화생방 훈련 여군특집, 꼭 봐야지", "진짜 사나이 화생방 훈련 여군특집, 고생이 많았을 듯", "진짜 사나이 화생방 훈련 여군특집, 무조건 본방사수다",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 여군특집, 김소연 이번엔 잘 하나",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 여군특집, 기대된다", "진짜사나이 화생방 훈련 여군특집, 맹승지 또 사고일으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