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45
연예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최승현 "떡볶이 아줌마인 줄" 누리꾼 '폭소'

기사입력 2014.08.28 11:39 / 기사수정 2014.08.28 11:39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 SBS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 SBS


▲ '타짜'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최승현이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사실을 언급하며 당시의 외모를 폭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영화 '타짜'의 주연 최승현, 신세경, 유해진, 이하늬, 곽도원의 직구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이하늬는 "최승현 씨와 멜로가 있단 얘기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냐"는 신세경의 질문에 "아주 좋았다"면서 "제가 승현 씨 고등학교 때 모습을 기억한다. 지금은 너무 섹시하고 잘 자란 배우 대 배우로 만나서 좋다"라며 이유를 밝혔다.

최승현은 "사실은 하늬 누나가 YG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 그래서 투애니원의 멤버가 될 뻔했다"며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저런 외모로 왜 음악을 하려고 하지?'란 생각을 했었는데 곧바로 미스코리아가 되더라"며 인연을 공개했다.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언급에 이어 최승현은 "이하늬 누나는 학창시절에 가는 떡볶이 집 아주머니 같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이었구나 떡볶이 집 아주머니는 너무해",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어떤 떡볶이 집 아주머니가 이하늬를 닮았나", "나도 그 떡볶이집 가볼래", "최승현 동네 떡볶이 집 아주머니들은 다 연예인 같이 예뻤나봐", "깨알 예능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