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5:56
연예

세컨드 스텝(second step), 13일 첫 싱글 '청춘, 흐르다' 발매

기사입력 2014.08.19 10:58 / 기사수정 2014.08.19 11:00

한인구 기자
세컨드 스탭이 첫 싱글을 발표했다. ⓒ 예당엔터테인먼트
세컨드 스탭이 첫 싱글을 발표했다. ⓒ 예당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밴드 second step이 13일 첫 싱글 '청춘, 흐르다'를 발매했다.

second step은 '두번 발걸음 하게 하는 음악'을 만들자는 뜻 아래 보컬에 우리, 베이스 안성준, 드럼 홍성호, 기타 김임춘, 키보드 안재중이 멤버로 모였으며 대중과의 소통을 지향하고 폭넓은 장르를 추구하는 팀이다.

이번 Second step의 싱글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바탕으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절제된 전개를 보여주는 타이틀 트랙 ‘청춘, 흐르다’ 외에도 사랑의 기다림을 산뜻한 멜로디와 미디엄 템포의 리듬으로 풀어낸 ‘봄은 아직 차갑다’ 가 수록되어 있다. 리드미컬한 세션의 사운드 위에 담담한 보컬이 얹어져 묘한 조화로움을 이루어 내는 곡이다.

타이틀곡 ‘청춘,흐르다’의 작곡엔 키보드를 맡고 있는 안재중이, 작사에는 곡자 안재중과 보컬 이우리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두 번째 트랙 ‘봄은 아직 차갑다‘ 작곡엔 안성준, 작사는 안성준과 이우리가, 두 곡의 모든 편곡은 Second step의 멤버 전원이 참여 했다.

밴드 second step의 청춘, 흐르다는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음악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