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39
연예

카라 '맘마미아' 발표, 누리꾼 "드디어 돌아왔다"

기사입력 2014.08.18 14:24 / 기사수정 2014.08.18 14:26

한인구 기자
카라 '맘마미아' ⓒ 해당 뮤직비디오
카라 '맘마미아' ⓒ 해당 뮤직비디오


▲ 카라 '맘마미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멤버 허영지가 새롭게 합류한 카라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Day&Night(데이 앤 나이트)'로 돌아온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나타냈다.

카라의 'Day&Night'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은 '맘마미아'이며 이날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발표되어 팬들과 만났다.

'맘마미아'는 시종일관 경쾌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누구보다 나를 더 생각해 여왕처럼 나를 더 모실래/ 여기에선 하나같이 로마의 법을 따라따라' 등의 가사가 이어지며 시종일관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카라는 '맘마미아' 뮤직비디오에서 '여전사'와 '청손한 소녀' 사이를 오가며 상반된 두 매력을 전했다. 또 이들의 왁킹댄스는 화련한 손동작과 복잡한 동선이 어우려지며 방점을 찌었다.

누리꾼들은 카라의 '맘마미아'가 발표되자, 트위터를 통해 "카라 '맘마미아' 좋아요. 편견말고 한 번만 들어보세요"(아이디 __******), "카라가 돌아왔다"(kk*****), "카라 진짜 예쁘다"(kr****)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카라는 이날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카라는 이곳에서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화려한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