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42
연예

강동원-송혜교, '커플 화보' 잡지 표지…'어울리는 한쌍'

기사입력 2014.08.18 11:55

박지윤 기자
보그코리아가 강동원과 송혜교의 표지를 공개했다. ⓒ보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보그코리아가 강동원과 송혜교의 표지를 공개했다. ⓒ보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가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매거진 '보그코리아'는 16일 공식 페이스북에 "지금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그'와 송혜교, 강동원의 만남! SNS에서 맨 먼저 따끈따끈한 두 배우의 표지를 공개합니다"라며 "흑백과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여러분들께 9월호가 찾아갑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강동원과 송혜교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흑백사진에서 강동원은 송혜교의 어깨를 잡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다른 사진에서 송혜교 역시 강동원과 어깨동무를 하고 달달한 커플 케미를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동원과 송혜교는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33살의 어린 부모를 연기해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송혜교는 아이돌의 꿈을 포기하고 열 일곱에 아이를 낳은 당찬 엄마 '미라'를, 강동원은 철부지 아들 바보 '대수'를 연기한다. 

한편 강동원과 송혜교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