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54
연예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언급…누리꾼 "잘 이겨냈다"

기사입력 2014.08.12 12:36 / 기사수정 2014.08.12 12:36

이지아 서태지 언급 ⓒ SBS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언급 장면 캡처
이지아 서태지 언급 ⓒ SBS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언급 장면 캡처


▲ 이지아 서태지 언급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이혼 소송 당시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배우 이지아가 출연해 그 동안 자신을 둘러싼 소문과 배우로 데뷔하기까지의 과정,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힐링캠프'에서 이지아는 서태지와의 이혼 소송 기사가 날 당시 지인과 함께 밥을 먹고 있었고 갑작스런 기사에 너무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이지아는 "극한의 감정을 그 때 처음 느껴봤다. 사람이 그런 감정을 겪으니 몸이 녹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이지아는 "그 기사가 나가고 난 후 집에만 있었다. 며칠 동안 벽만 바라보고 있었다"며 "그런데 그렇게 혼자 있는 것이 너무 익숙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서태지와의 이혼 기사 이후 이지아는 "집 밖에 나가지 않고 4개월을 있었다"며 "우리가 싸우는 걸 너무 많은 사람이 알고 있고 많은 사람이 상처 받는 상황이었다. 많이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지아 서태지 언급에 누리꾼들은 "이지아 서태지 언급, 힘들었을 텐데 잘 이겨냈군", "이지아 서태지 언급 솔직하다", "이지아 서태지 언급 놀라워", "이지아 서태지 언급 이지아 힘내길", "이지아 서태지 언급, 앞으로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