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43
연예

레드벨벳 '행복' MV 공개, 누리꾼 "벌써 팬카페 생겼네"

기사입력 2014.08.01 13:07 / 기사수정 2014.08.01 13:27

한인구 기자
레드벨벳 '행복' 뮤직비디오 ⓒ 해당 영상
레드벨벳 '행복' 뮤직비디오 ⓒ 해당 영상


▲ 레드벨벳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의 데뷔곡 '행복'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나타냈다.

레드벨벳은 2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데뷔곡 '행복(Happines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행복(Happiness)'은 중독성 있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아프리칸 느낌의 비트가 어우러진 어반 유로 팝 장르의 곡이다. 소소한 행복을 통해 힘을 얻고,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된다는 노랫말을 담았다. 끊임없이 '행복'의 비결을 노래하는 소녀들의 외침은 퍽퍽한 어른들의 세상을 해피바이러스로 물들인다.

이날 공개된 '행복'의 뮤직비디오는 아프리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곡의 분위기에 맞춰 이색적인 색채로 가득찼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색감의 옷을 입은 레드벨벳 멤버들은 마치 만화 캐릭터처럼 사랑스럽게 담겨 있다. "몰라 몰라 너는 좀 /고민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가 많을텐데",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모험" 등 어른들을 모르는 소녀들의 행복 비결을 말하는 가사는 톡톡 튀었다.

레드벨벳 '행복'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레드벨벳 다 예뻐"(아이디 de****), "레드벨벳, 노래는 이상한 거 같지 않은데 뮤비가 신박하다"(Sm******), "벌써 팬카페가 5개 생김"(Jh*****) 등의 반응을 내놨다.

레드벨벳은 프리데뷔팀 SMROOKIES로 활동한 슬기, 아이린, 웬디와 이번에 처음 공개된 멤버 조이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레드벨벳은 오늘(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일 MBC '쇼! 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첫 디지털 싱글 '행복(Happiness)'은 오는 4일 정오 발표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