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가 '월간 윤종신' 7월호에 참여한다. ⓒ 미스틱89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윤하가 '월간 윤종신' 7월호의 주인공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서 겸 가수 윤종신과 가수 윤하가 함께 작업한 곡 'BAT GIRL'이 오는 31일 발매된다.
이와 관련해 지난 21일 윤종신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monthlyjs)에는 최근 '우산' 솔로 버전을 발매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윤하와 함께 한 '월간 윤종신' 7월호의 앨범 아트가 공개됐다.
앨범 아트에는 "월간 윤종신 7월호는 'BAT GIRL' with 윤하 입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윤종신과 윤하가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22일에는 "월간 윤종신 7월호 'BAT GIRL' with 윤하…윤하 단독컷"이라는 내용으로 윤하의 단독 사진을 추가로 알렸다.
한편, 지난 5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윤하가 윤종신의 곡을 거절한 사연이 공개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윤종신은 '라디오 스타' 방송 후 본인의 트위터(https://twitter.com/MelodyMonthly)에 "윤하에게 내 곡이 통과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써야지. 탐나는 싱어"라며 윤하를 언급하였고, 이에 윤하가 "오라버니,곡 또 주세요. 염치없지만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답해 화제가 됐다.
그 후 2달여 만에 성사된 작업이기에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한 곡 'BAT GIRL'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윤하가 참여한 '월간 윤종신' 7월호는 오는 31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