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08
연예

손승연, '소넷 블룸스' 재킷 공개…'꽃승연'으로 변신해

기사입력 2014.07.23 08:10 / 기사수정 2014.07.23 09:33

한인구 기자
손승연이 '소넷 블룸스'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 포츈엔터테인먼트
손승연이 '소넷 블룸스'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 포츈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손승연이 '꽃승연'으로 변신하고 한층 깊어진 여성미를 드러냈다.

22일 손승연의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 발매를 앞둔 손승연의 새 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의 재킷을 공개했다.

앤티크 페미닌 풍으로 디자인된 재킷 사진에는 여성미가 강조된 손승연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흐트러진 금발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손승연은 붉은색 립스틱과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비주얼에 어우러진 그윽한 눈빛과 표정으로 진한 감정선을 표현하기도 했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로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 독창적인 보이스 컬러를 자랑해 온 손승연은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를 통해 달라진 분위기만큼이나 강력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손승연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단 1회 등장으로 우승까지 거머쥐는 등 압도적인 무대 흡입력을 자랑하는 만큼 '슈퍼 보컬'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호소력 짙은 무대로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전망된다.

손승연의 신보이자 두 번째 미니앨범인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물만난 물고기와 작업한 신곡 '다시 너를'을 비롯해 이별 3부작 '미친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 프리스타일이 지원 사격해 완성된 노래 '매일 다른 눈물이', 각 곡들의 인스트루멘탈을 포함해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앞으로 손승연은 오는 30일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 발매에 앞서 28일 타이틀곡 '다시 너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